Consulting & Services

고객의 비즈니스 확대와 성장을 돕기 위해 IT 기술들이 필요하다면, 새로운 트렌드, 신기술 및 데이터의 성장 등 주변 상황의 변화에 따라 능동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서초인컴은 빅데이터 플랫폼, IOT/IOE, 인프라 구축 영역에서 새로운 IT 기회를 모색하는 고객들에게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컨설팅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접근제어 구축 서비스

기업 내부의 기밀 정보 탈취나 정보기기의 무력화를 목적으로 행해지는 다양한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인가되지 않은 인원, 단말 및 다양한 접근에 대해 물리적/논리적, 온.오프라인을 아울러서 모든 접근을 인지하여 통제하는 통합 접근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구축 서비스

다양한 형태의 정보 소스와 늘어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검색이 가능해야 하고 분석, 활용 되어 져야 한다. 서초인컴의 빅데이터 구축 서비스는 고객의 이러한 요구를 완전하게 수용하여 새로운 검색 시스템으로 구축 될 수 있도록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OT/IOE 컨설팅 서비스

고객들은 현장에서 각종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해서 또 다른 다양한 데이터들과 연동하여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현지 환경이나 현상에 관련된 데이터 혹은 센서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결합하면 더 큰 부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IOT/IOE 컨설팅 서비스는 정보의 수집, 분석 및 구현에 대한 IOT 관점에서의 구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IT Infrastructure 컨설팅 서비스

IT 전산 환경에서 인프라와 데이터 센터 환경 및 시설을 전체적으로 파악하여 빠르고 효율적이며 비즈니스 지속성 향상을 위해 데이터 센터를 설계하고 구축, 관리해야 합니다. IT 인프라 컨설팅 서비스는 IT 인프라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데이터 센터에 대한 IT Infra를 효율적으로 구축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